본문 바로가기

집콕 라이프

배떡 :: 로제 떡볶이 솔직 후기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재난지원금으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다가

너무 질려서 잠시 소강상태였다

(그래도 엽떡은 못 잃어..ㅋㅋ)

요즘 배떡이 핫해도

거의 배달 떡볶이는 엽떡만 먹었는데

로제 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니

한 번 먹어봤다

배떡 로제.. 내 사랑 엽떡을 위협하네?

 

 

사진만 봐도 군침도는 비주얼..ㄷㄷ

 

 

로제떡볶이+중국당면+김가루밥

배달팁까지 총 17,000원

 

 

처음엔 배떡 이름만 듣고 배달의 민족에서 나온

자체 브랜드 떡볶이인가 했는데 ㅎㅎ

배달 떡볶이의 줄임말이었다

 

 

와우.. 비주얼 끝장이다

 

 

 

막 비벼! (feat.납득이)

사진만 봐도 침나옴ㅋㅋㅋ

중국당면이 국물 다 먹어버릴까봐

걱정했는데 국물이 꽤 낭낭했다

 

 

김가루밥도 잘 뭉쳐놨다

한 입 거리로 뭉쳤더니 10개 나옴

 

 

첫 맛은?

미.쳤.다....

이 소리가 육성으로 나옴

와... 느므느므 맛나다

이 집 맛집이네

 

 

우선 로제소스가 미쳤고

누들밀떡도 쫠깃쫠깃하고

 

중국당면
베이컨
메추리알
달걀

 

중국당면 외에

베이컨, 메추리알, 달걀, 비엔나 소시지

기본으로 들어있다

 

 

 

 

 

김가루밥도 엄지척!

 

 

그래도 나의 최애는

낭창낭창한 중국당면 ㅎㅎ

보통맛으로 시켰더니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어서

(신라면 정도 맵기)

정말 혼자 클리어할 기세였다

정신차리고 보니 절반이 없어짐 ㅋㅋㅋ

다음 날 전자렌지에 3분 돌리니까

누들밀떡이 야들야들 맛있게 익더라

엽떡 로제는 아직 안 먹어보긴 했지만

평이 좀 갈리던데..

배떡은 정말 강추!

(내 사랑 엽떡.. 눈감아)

배떡 로제 떡볶이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