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지 캠핑

감성 캠핑 :: 이케아 삼쇠 파라솔에 태슬 달기

728x90
반응형

 

내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 포스팅!

#이케아삼쇠파라솔 에 태슬 달기로

#첫포스팅 을 한다

 

고고!

 

 

 

 

 

이케아 삼쇠 파라솔

내가 샀을 땐, 29,000원 이었는데

요즘엔 가격도 많이 오르고

입고 되기만 하면 품절사태 ㅋㅋ

미리 사놓길 잘했...휴

여기에 태슬을 달아보기로 했다

파라솔에 갬성 한 스푼 더하기

파라솔에 태슬 달기

이케아 삼쇠, 태슬 12cm, 실, 바늘

 

 

 

 

 

 

12cm 태슬 7마 구매

삼쇠랑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으로

 

 

두꺼운 흰색실과 바늘도 준비

보통 #타래실 #이불실 로 검색하면 된다

 

 

대 보기만 했는데도

벌써 갬성 충만ㅋㅋ

 

 

 

이렇게 고리에 걸어놓고

바느질 하면 편하다

 

 

분노의 바느질 시작...!

아니.. 시작한 지가 언젠데

진도가 이렇게 안 나간다고?ㅋㅋㅋ

 

 

 

 

멍 때리며 작업하다가

이런 사태가 한 3-4번은 발생한 것 같다

정신 똑띠 차리자.

한 번도 안쉬고

3시간 쯤 지났을까...

.

.

.

.

.

.

.

.

 

 

드디어 끝났다

손가락이 안펴지고

눈알이 빠질 것 같음

 

 

마지막으로 고정실을 떼주면

진짜 끝!

 

 

영혼 가출ㅋㅋㅋ

소파에 한 동안 기대 있었음

 

 

7마 중에 이 만큼 남았다

퐈이널리

완성작 갑니다!!

.

.

.

.

.

.

.

.

.

 

 

3시간의 수고로움이

다 잊혀지는 순간이다

바다랑 이렇게 찰떡이 되어버리네?

 

 

아니.. 이거 내가 찍었지만

광고 한 장면 아니냐구요..

 

 

바람에 살랑 거리는 태슬이

너무나도 예쁘다

 

 

 

 

 

 

허버허버 예쁜 하늘, 바다, 조개, 모래 보며

아아 한 잔.

캬-

 

 

 

바다 색깔 미쳤..

몰디브 아닙니다

 우리나라  예요

 

 

 

눈알과 손가락을 내어 주었지만

이 사진 한 장으로 모두 잊혀져 버렸다​

 

 

접어도 갬성갬성

빨리 캠핑 떠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