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샘지의 식탁

라이스 페이퍼 :: 불닭 볶음면 월남쌈 / 짜파게티 월남쌈

728x90
반응형

요즘 틱톡에서 핫한 요리가 있다

바로 #불닭월남쌈 이 그것이다

한 때 유행했던 것 같은데

요즘 또 뜨는 이유는 나도 모름 ㅋㅋ

간단하기도 하고

워낙 월남쌈을 좋아하는지라 만들어 봤다


준비물

불닭 볶음면

짜파게티

라이스 페이퍼

양배추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많이 매울 것 같아 짜파게티도 준비했다

(맵찔이)

나름 응용해본다고 치즈도 준비

먼저, #불닭볶음면#짜파게티 를 끓인다

 

어후.. 군침

만들면서 걍 이대로 먹을까..

약 3초 고민 ㅋㅋㅋ

재료준비 끝

먼저 따뜻한 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 위에

불닭볶음면을 올리고

양배추 몇 가닥 올려서

돌돌 말아주면 된다

초간단!

이번엔 좀 색다르게

#체다치즈 위에 불닭볶음면 올리기

그럼 이렇게 예쁘고 깔끔한 모양이 나온다

캬..!

다음은 #모짜렐라치즈 올려서 돌돌 말기

옙흐다

 

짜파게티 넣은 것도 예쁨

11-12개 정도 나왔는데

(한 봉지당 5-6개)

그 중 모짜렐라 치즈 넣은 건

에어프라에어에 돌려주었다

180도 7분

 

 

치즈가 잘 녹았다

아 맛있어!!

하프 앤 하프도 맛있고

전부 다 맛있었다

특히 체다치즈 들어간 불닭 월남쌈이 최고!

하지만...

내 입엔 불이 나고 말았다

우유로 입 안 달래기..ㅋㅋ

한 가지 팁이 있다면

만들면서 바로바로 먹어야 맛있다!!

미리 싸 놓으면

생각보다 금방 식어버려서 맛이 덜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