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샘지의 식탁

순두부 열라면 :: 2인분 레시피 5분 완성

728x90
반응형

요즘 캠퍼들 사이에서 핫 한 요리가 있다

그것은 바로바로

#순두부열라면

꼭 열라면으로 끓여야

맛있다네요?

(오뚜기 관계자 아닙니다 ㅋㅋ)

추운 날씨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순두부열라면 레시피 갑니다!

 

 

 

 

 

재료

(2인분 기준)

열라면 2개

물 800ml

순두부 한 봉지 (400g)

바지락 450g

달걀 2개

후추 약간

대파 반 개

다진 마늘 반 스푼

 

 

먼저, 물 800ml 를 끓인다

 

 

그 사이, 대파 송송 썰기

 

 

 

 

 

물이 끓으면 건더기, 분말 수프를 넣는다

 

 

그 다음 순두부 투하!

(쾌벼ㄴ.. 아 아닙니다)

 

 

 

 

 

달걀도 투하!

부드럽게 저어주기

 

 

그리고 면 입수

 

 

 

 

 

팔팔 끓으면

다진 마늘과 대파도 넣어준다

 

 

마지막으로

후추 솔솔 뿌리주면 완성!

5분컷!

ㅋㅋㅋ

 

어후.. 맛있겠다리

 

 

와 대박 맛있음

맛있는 순두부 찌개에

라면사리 넣은 너낌

 

 

국물은 말해뭐해유

바지락이 많이 들어가서

시원 칼칼하면서

또 많이 맵지는 않고

남편이랑 흡입하면서

아니 시중에 파는 순두부찌개에

라면스프 들어가는거 아니냐고 함ㅋㅋ

진짜 북창순두부 맛이 납니다..

 

 

이번엔 김치 올려서 와앙

끝내줌

 

 

보들보들한 순두부 식감이랑

라면국물 맛이 정말 잘 어울린다

중독될 것 같아

 

 

 

 

 

당연히 밥 가야죠

추운 겨울에 먹으니

더 맛나다

캠핑장에서 먹으면

더 꿀맛일듯..!

캠핑 가고 싶다.. 흐규ㅠㅠ

 

 

이렇게 주말 한 끼도

간단하고 맛있게 해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